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율곡동, 내가 만든 율곡동 소개 UCC 공모전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5/06 18:43 수정 2022.05.06 18:43

 

김천시 율곡동에서는 이달 2일부터 내달 17일까지 ‘내가 만든 율곡동 소개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는 ‘두 잇 유어셀프(Do It Yourself) 율곡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율곡동의 명소, 맛집, 율곡동 생활 팁 등을 주제로 광고, 브이로그, 애니메이션 등 형식에 제한 없이 2분 이내 영상으로 제작하면 된다.

 

특히 오는 14일 오전 10시 율곡동행정복지센터에서 ‘율곡동 소개 및 UCC제작 강의’를 열어 율곡동 주요 명소에 대해 소개와 더불어 전문 강사로부터 UCC제작 강의를 듣고 참신하고 생동감 있는 작품을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이번 UCC 공모전은 6월 17일 접수 마감 후 심사를 거쳐 7월 중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00만원(1명), 우수상 70만원(2명), 장려상 50만원(5명)을 시상할 계획이다.

 

이우문 율곡동장은 “우리 율곡동은 편리한 생활 인프라와 함께 주민 여가생활을 위한 많은 공원이 조성돼 있으며 주거환경이 잘 정비돼 있다”며, “이웃에 소개하고 싶은 맛집 혹은 포토존 등 내용과 형식에 상관없이 율곡동 명소들을 주민들이 공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율곡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게임도서관’, ‘1시간 빠르고, 1시간 더하는 민원실’, ‘공구도서관’, ‘EM발효액 보급’ 등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