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평화남산동, 대통령선거 투표 참여 릴레이 캠페인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3/04 18:07 수정 2022.03.04 18:07


평화남산동은 2일 오후 5시 평화남산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3월 통장회의를 개최하고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참여 릴레이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통장회의는 '김천愛 주소갖기 운동', 경상북도 농어민수당 신청기한 연장, 산불근절을 위한 산불예방 준수사항,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 등 주요 홍보사항 전달하고 통장협의회 자체 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2022년 3월 9일 실시되는 제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투표 참여!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투표 참여! 릴레이 캠페인'이란 대통령선거에 대한 관심과 투표율 제고를 위해 평화남산동 단체 회원들과 주민들이 참여하여 투표 참여 독려 사진을 SNS에 릴레이로 게시하는 캠페인으로, 통장들은 보다 많은 주민들이 투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다짐했다.

 

김훈이 동장은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평화남산동에서는 주민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투표 할 수 있도록 방역과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진정한 대한민국의 힘은 여러분의 투표에서 시작된다. 투표소를 찾아 우리의 권리이자 의무인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화남산동은 스마트 마을 공지 시스템을 통한 음성 및 문자 안내, 산불 차량 방송, SNS 카드뉴스 게시와 주요 지점 36개소에 현수막을 게첨하는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제20대 대통령선거 투표 홍보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