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제2회 네모속의 행복한 김천 사진 공모전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3/01 00:52 수정 2022.03.01 00:52
사진으로 만나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김천시는 오는 5월 접수할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제2회 네모속의 행복한 김천 사진 공모전을 위해 2일부터 홍보에 나선다.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질서 있고 청결한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김천시를 홍보하고 전 시민의 '해피투게더 김천’운동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이 운동을 실천하는 김천시(민)의 모습이나 김천시에서 찾은 친절·질서·청결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제출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김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서식에 맞춰 신청서, 동의서, 사진파일(긴 변 기준 3,500픽셀 이상)을 메일(lkh7822@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입선 10명 등 총 16명에게 시상할 계획이며, 결과는 6월 중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천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 해 두 번째를 맞는 제2회‘네모속의 행복한 김천’사진 공모전을 통해 ‘해피투게더 김천’운동 실천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사진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인 만큼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