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KT&G 김천공장 사랑의 김장 나누기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11/10 17:52 수정 2021.11.10 17:52
저소득 1,288세대에 김장 지원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KT&G 김천공장은 지난 10일 KT&G김천공장 잔디구장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는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KT&G 김천공장 연계사업으로 김천부곡사회복지관을 통해 관내 28개 사회복지기관‧단체·시설과 22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배분돼 대상자들에게 전달된다.

 

KT&G 김천공장에서는 2015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해

왔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면접촉을 최소화해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복지기관‧단체·시설과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배부됐다. 배부된 김장김치는 독거노인, 장애인 등 소외계층 1,288세대(4,600만원 상당)에 전달됐다.

 

김충섭 시장은 “지역복지향상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KT&G김천공장에 감사드리며 한겨울 든든한 버팀목이 되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장김치와 함께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은직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이번 행사로 따뜻한 정성과 마음이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지기를 바라며 지역복지를 이끄는 핵심 네트워크 조직으로써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정훈 KT&G김천공장장은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비롯해 직원들이 매월 급여의 일정 금액을 자발적으로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상상펀드기금으로 결식아동 급식바구니 지원’, ‘상상나눔 도시락 지원’, ‘저소득층 방한복 지원’ 등 김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다양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