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더불어민주당 김천지역위, 이재명 대선후보 필승결의대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5/03 23:29 수정 2025.05.03 23:34


더불어민주당 경북 김천시지역위원회는 3일 오후 5시 신음동 소재 사무실(시청로 98, 4층)에서 제21대 대통령선거 승리를 위한 ‘이재명 후보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앙당 선거대책위원회의 구성 원칙에 따라 김천지역 선대위 차원에서 마련된 것으로, 당원들과 지역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김천지역 선대위는 황태성 김천시지역위원장을 중심으로 박성현 부위원장, 이시율 조직특보, 김현동 2030청년특보, 여인홍 정책특보, 임동규 대외협력특보, 박희현 청년일자리특보, 정선우 문화홍보특보 등으로 구성돼 지역 내 선거운동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황태성 위원장은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다시 한 번 바로 세우는 역사적인 분기점”이라며, “이재명 후보는 민생과 개혁, 통합의 정치를 실현할 유일한 후보인 만큼, 김천에서도 승리를 이끌어 내기 위해 모든 당원과 지지자 여러분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황 위원장은 “김천은 변화와 도약의 잠재력이 큰 도시다. 더불어민주당이 김천에서 더 깊숙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이번 대선을 기점으로 새로운 정치 기반을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김천시지역위는 앞으로도 읍면동 순회 간담회, 정책 홍보 캠페인, 청년 소통 간담회 등 다양한 유권자 접촉 활동을 통해 이재명 후보 지지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