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신년사>김정호 김천상의회장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0/12/31 10:13 수정 2020.12.31 10:13
"경제 회생과 기업의 경영정상화에 최선"

존경하는 상공인 그리고 시민 여러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코로나19로 어려웠던 경자년 한해도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어느 해 보다 많은 아쉬움이 남겠지만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지난 일을 교훈으로 삼아, 새로운 기대와 희망으로 활기찬 새해를 시작하셨으면 합니다.

 

지난해는 우리 상공인들에게 긴장의 연속이었습니다. 지속된 경기침체에 더해 질병 사태로 손실을 감내해야 했고 기업의 존속과 경쟁력 회복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여야 했습니다. 다행히 우리 지역에는 큰 불상사 없이 연말을 맞이하게 된 것을 다행으로 여깁니다. 특히 산업단지에 우수한 기업들이 많이 유치되어 첨단산업도시로의 목표에 성큼 다가선 것은 괄목할 성과가 아닐 수 없습니다.

 

김천상공회의소는 상공인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기업의 원활한 경영, 상공인 여러분의 권익증진을 위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는 한편 방역과 질병확산방지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사태에 가려진 노동환경, 기업 관련 법규 등 불합리한 경영 환경 개선에도 적극적으로 임하겠습니다. 또한 산업간 세대간 사회 각 분야 간 연결과 협력을 촉진하는 교량으로서 코로나 이후 경제 회생과 기업의 경영정상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신축년 소띠의 해, 그 상징성만큼이나 우직하고 강한 끈기로 위기 극복과 소원성취의 보람된 한 해가 되시길 바라며 상공인 및 시민 여러분 가정에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