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신년사>송언석 국회의원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0/12/31 09:55 수정 2020.12.31 09:57
"시민 마음 모아 김천의 새로운 역사 써나갈 것"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 행복해지고, 바라시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21대 총선에서 일할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의 깊은 뜻을 되새기며, 김천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김천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달려왔습니다.

 

자동차 튜닝 성능·안전시험센터, 원거리 드론 전용 비행장 및 면허시험장, 국립 교통안전 멀티플렉스 건립을 위한 예산을 계획대로 확보하여 김천의 30년 미래 먹거리 사업들이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고, 남부내륙철도와 중부내륙철도를 잇는 김천~문경 철도사업의 기본계획수립 예산을 확보하여 김천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의 철도축을 완성하기 위한 기틀을 마련했습니다.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도시재생사업도 문제없이 순항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시민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덕분입니다.

 

비록 코로나19로 시민 여러분의 일상이 흔들리고, 지역 경제마저 어려운 상황이지만 저는 시민 여러분의 위대한 힘을 믿습니다. 우리 마음을 하나로 모아 노력한다면, 지금의 어려움을 새로운 도약의 계기로 삼아 김천의 새로운 역사를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저에게 주신 뜨거운 성원과 격려에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김천발전과 민생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일에 최우선 가치를 두고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댁내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