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재선 도전! 김응숙 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3/24 18:53 수정 2024.03.24 18:56
“항상 소통하며 지역민의 지혜 속에서 답 찾겠다”

 

4월 10일 국회의원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김천시의회 나선거구(봉산‧대항‧구성‧지례‧부항‧대덕‧증산면) 재선거에 도전하는 무소속 기호 7번 김응숙 후보(64세)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전 돌입을 알렸다.

 


재선에 도전하는 김 후보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봉산면 사무소 현지(영남대로 904, 2층)에서 지역 기관단체장과 주민들을 맞아 출마를 공식 선언하며 지역발전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김 후보는 “지역민을 가장 잘 아는 시의원 후보”라고 자처하고 “지역민과의 약속은 무조건 지키며 지역의 일꾼으로서 열심히 뛸 것”이라며 “일 잘하고 추진력 강한 저 김응숙을 한 번 더 믿고 힘 있는 재선의원으로 만들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항상 지역민과 소통하며 지역민의 지혜 속에서 답을 찾겠다”는 김 후보는 ‘적극 소통! 적극 확인! 적극 정치!’를 내세우며 “지역을 직접 찾아 지역민의 불편함을 확인하고 지역민의 지혜에서 답을 찾겠다”고 밝히며 “불편함 해소를 위한 적극 정치, 예산반영”을 약속했다.

 


김 후보는 “지역민 한 분, 한 분을 위해 고민하고 발로 뛰겠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지역의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겠으며 희망과 보람을 지역민과 함께 키워가겠다”고 강조했다.

 


제8대 김천시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을 역임한 김응숙 후보는 현재 명지황토벽돌 대표로서 김천소방서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송화라이온스 회장, 사랑의열매단장, 예비군소대장, 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장, 경찰서 자문위원, 도 체육회 여성위원 등을 역임했다. 수상내역으로는 지방의정봉사상, 대한민국민족공헌 대상 및 환경공헌 대상과 인물대상,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공로대상, 이명박 대통령 감사장, 도지방경찰청장 감사패, 도지사 표창,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표창 등이 있다.

 

  

한편 김천시의회 나선거구 재선거는 무소속 기호 7번 김응숙 후보, 기호 8번 이상열 후보의 2파전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