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김천대 골프최고위과정 제4기 입학식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3/18 19:57 수정 2024.03.18 19:57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골프최고위과정 제4기 입학식이 지난 13일 대학본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입학식에는 윤옥현 총장, 고윤희 평생교육원장, 골프최고위과정 정태순 1기 회장, 홍은희 3기 회장 및 졸업 선배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대 사무국 김두학 부국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윤옥현 총장은 “삶에 있어 가장 큰 바람은 건강과 행복일 것이다. 1년 동안 골프최고위 교육과정의 필드레슨을 통해 내안에 잠재된 멋진 재능을 끌어내고, 골프라는 운동을 통해 삶의 가장 큰 바람인 건강과 행복을 이루길 기원한다”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정태순 1기 회장은 “푸른 잔디 위에서 힐링과 즐거움을 느끼게 되는 골프는 동반자가 있어야 할 수 있는 스포츠이다. 지금 이 자리에 있는 여러분들이 최고로 좋은, 멋진 동반자로 영원히 함께 하기를 바란다. 1년간 유능한 프로골퍼의 실전레슨을 받으며 골프실력도 향상시키고 행복한 추억도 많이 만드는 유익한 시간들이 되길 기원한다”라고 축사를 전했다.

 

김천대골프최고위과정은 2021년 개설해 4년째 운영 중이다. 유명프로골프 강사들의 골프룰 및 매너 이론특강과 어프로치, 벙커샷, 드라이버샷의 방향성과 전략적 코스공략법 등의 실습교육이 필드에서 이뤄진다.

 

 

 

 

명실상부한 지역 최고의 여성골프리더 양성과정으로, 1년 동안 운영되며 교육은 매주 수요일 김천대(이론) 및 김천포도CC(실습), 파인밸리CC(실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