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김천대골프최고위과정 제3기 수료식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2/22 20:59 수정 2024.02.22 20:59


김천대학교(윤옥현 총장) 제3기 골프최고위과정 수료식이 지난 21일 본관 세미나실에서 윤옥현 총장, 고윤희 평생교육원장, 수료생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평생교육원 교육지원팀장인 이예종 교수(사회복지전공)의 사회 아래 열린 이날 수료식은 상장 및 수료증서 수여, 기념사, 골프최고위과정 3기의 1년 동안의 추억을 되새기는 김행자 회장의 회고사와 기념 동영상 상영, 단체사진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3기 골프최고위과정은 올해 3월 15일 입학을 시작으로 1년간 유명 프로골퍼 강사들의 골프룰과 매너 특강 및 숏게임, 드라이버와 우드를 이용한 장타와 방향성 등 필드 실습수업과 골프대회 및 국내외 골프연수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윤옥현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1년 동안 골프최고위과정 모든 프로그램을 무사히 잘 마치며 수료를 하게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수료생들의 일취월장한 골프실력으로 지역사회의 여성골프 발전에 힘을 실어줄 수 있기를 바라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기원드린다”라고 전했다.

   

골프최고위 3기 대표 김행자 회장은 “새로운 인연들과 소중한 1년의 시간을 보내면서 너무 즐거웠고, 행복한 추억들을 만든 것 같다. 김천대학교 골프최고위과정 교육기간 동안 전문 프로님들의 실습교육과 해외연수를 통한 다양한 경험들이 유익하고 보람된 시간이였다. 교육을 마칠 때 까지 서로 함께 하며 최선을 다해준 3기 동기들에게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라고 회고사를 전했다.

 

 

 

 

김천대학교 최고위골프과정은 2021년 3월에 개설하여 3년차 교육생 모집과 수료생 배출을 하였으며, 필드 레슨, 숏 게임 등 100% 실기위주의 교육으로 골프실력 향상 및 인적네트워크 형성으로 지역민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으며, 교육은 1년과정 으로 매주 수요일 포도CC, 파인밸리골프클럽 등에서 실력있는 전문프로의 골프 레슨 및 학기별 국내외 골프연수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