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설명절 인사> 윤옥현 김천대 총장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2/08 19:26 수정 2024.02.08 19:26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희망찬 갑진년 새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김천대학교가 김천의 교육 중심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은 교직원들이 흘린 땀의 결실이기도 하겠지만, 김천시민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은 바 크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2024년 새해에도 도전과 열정에 가득 찬 김천의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더욱 매진하여 발전하는 김천대학교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김천대학교의 2024년 슬로건은'Go Together, New Challenge!'입니다.

집중력과 의지가 강하면 활로 쇠와 돌도 뚫을 수 있다는 금석위개(金石爲開)의 정신을 본받아 지속성장 가능한 대학으로 확고히 자리 잡기 위한 중장기 발전 계획 점프 2050을 다시 정립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달릴 것입니다.

 

경상북도와 김천시 그리고 김천대학교가 동반 성장하는 체계를 갖추고, 서북부 지역 대학들과 긴밀히 연계하고, 외국인 공동혁명체, 산업체 수요 특성화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고 더 적극적으로 지역 연계형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겠습니다.

 

2024년에도 김천대학교는 더욱 힘차게 도약하고 성장하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 힘차고 용맹스러운 청룡의 기운을 받아 바라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김천대학교 총장 윤 옥 현 드림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