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송언석 국회의원, 국민의힘 국정감사 우수의원 선정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11/28 18:50 수정 2023.11.28 18:50
무리한 재정확장이 불러온 1천조원 국가채무에 대한 문제 및 향후 리스크 면밀히 분석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이 기획재정위원회 국정감사 성과를 인정받아 국민의힘의 ‘2023년도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송언석 의원은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국정감사를 통해 무리한 확장 재정 운용으로 인한 1천조원이 넘는 국가채무에 대한 문제와 향후 국민경제에 끼치는 영향에 대하여 면밀한 분석과 대안을 제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정권에서 있었던 △소득주도성장 거짓 성과 홍보를 위한 OECD 권고 늑장 적용 등 통계 조작 문제 △고비용 저효율의 국가 R&D 문제 △국세청의 부정당업체 계속 계약 문제 △부적격자마저 선정되고 있는 국세청 모범납세자 제도의 총체적 관리 부실 문제 등, 국민 기만과 정책 실패들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개선을 촉구했다.

 

송언석 의원은 이번 수상과 관련해 “국가와 국민, 그리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일들을 열심히 한 것이 오늘의 뜻깊은 결과로 이어지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늘의 성과는 모두 김천 시민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 덕분이다”라며 “김천 시민들께 늘 감사드리며, 더 무거운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