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시, 10월 이달의 기업 ‘㈜조흥GF’ 선정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10/06 16:47 수정 2023.10.06 16:47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발전하는 치즈 가공 분야 전문기업


김천시(시장권한대행 부시장 홍성구)는 10월 이달의 기업으로 ㈜조흥GF(대표 김성태)를 선정하고 6일 김천시청에서 선정패 전달식 및 회사기 게양식을 했다.

 

10월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조흥GF(前상호 ㈜본델)는 2010년 대구 달성공단에서 설립 후 2016년부터 김천1일반산업단지(2단계)에 위치하며 각종 치즈 가공품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설립 이후 오로지 치즈 한 품목에 집중하여 사업경력을 쌓아온 식품 제조기업 ㈜조흥GF는 엄격한 품질 및 위생관리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HACCP 및 FSSC 22000(식품 안전 인증) 등을 획득했다. 국내 주력 유가공업체(서울우유, 매일유업 등)에 품질 및 기술력을 인정받아 꾸준히 제품을 공급, 전년 대비 매출액 25%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

 

시장권한대행 홍성구 부시장은 “㈜조흥GF의 10월 이달의 기업 선정을 축하드리며, ‘내 가족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식품’ 공급으로 김천시의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축하와 응원의 인사말을 전했다.

 

 

 

 

김천시는 매달 중소기업인의 자긍심과 사기를 진작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지역 중소기업 중 성장 가능성, 일자리 창출 정도, 시정기여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