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경북보건대 보건복지과 사랑봉사단 신정욱 회장 도지사 표창 수상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8/11 10:30 수정 2023.08.11 10:30

 

경북보건대학교(총장 이은직) 보건복지과 사랑봉사단 신정욱 회장이 지난 7일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자원봉사자 해단식에서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경북보건 보건복지과는 선후배 간 소통 공간 마련과 봉사활동 연계를 위해 ‘사랑봉사단’을 창단,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정식으로 등록하고 회원들이 서로 협력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히 운영해 왔다.

 

특히, 지역사회에 이바지한 노력의 성과로 이번 전국생활체육대축전 자원봉사자 해단식에서 사랑봉사단이 도지사 표창 수상자로 선정돼 신정욱 회장이 대표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신정욱 회장은 21학번 졸업생으로 선배들에게는 멋진 후배로, 후배들에게는 멋진 선배로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사랑봉사단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복지를 실천해 나가는 단체로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은직 경북보건대 총장은 "67년 전통의 경북보건대학교는 앞으로도 고등교육기관으로서 초심을 지키고, 교육의 본질에 노력하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민과 끊임없이 소통해 지역 나눔 경영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지역과 함께 하는 상생하는 경북지역 대표 전문대학으로서, 고등교육 발전은 물론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