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제9대 김천시의회 개원 1주년 기념 행사...무료급식봉사하고 김천소년교도소 위문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7/05 17:02 수정 2023.07.05 17:02
기분 좋은 변화, 더욱 더 일 잘하는 의회로 거듭나다


김천시의회(의장 이명기)는 5일 제9대 김천시의회 개원 1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명기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18명은 시민들의 성실한 손과 발이 되어 열심히 뛰는 1년을 보냈으며 민의의 대변인으로서 기분 좋은 변화, 일 잘하는 의회 실현을 위한 더욱 힘찬 각오와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지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기분 좋은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김천시의회는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고자 지역민과 어르신들을 위해 야고버의 집에서 무료급식 봉사를 하고, 김천소년교도소를 위문하고 격려했다.

 

제9대 의회 개원 1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한 의원들은 그간의 의정활동을 되돌아보고 마음을 새롭게 하는 등 각오를 다졌으며, 앞으로도 민생과 직결된 의정활동에 전념해 시민 생활의 활력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자며 결의를 다졌다.

 

 

 

 

이명기 의장은 “지난 1년간 기분 좋은 변화, 일 잘하는 의회를 슬로건으로 시민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 의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했으며, 앞으로도 시민의 대변자로서 더욱 더 열심히 두발로 뛰는 김천시의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