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김천시의회 10월 의정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0/10/06 20:40 수정 2021.04.16 15:29
집행부 주요현안 청취
각 사업 꼼꼼히 살피며 원활한 운영 당부

 

김천시의회 10월 의정회가 6일 오전 10시30분 이우청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시청 각 실과소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천시의회 의원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의정회에서 김천시 문화홍보실, 회계과, 가족행복과 등 9개과의 추진 사업을 설명하고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손세영 문화홍보실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문화분야를 활성화시키고 미술인 일자리 제공을 위한 ‘김천시 공공미술 프로젝트’ 운영에 대해 설명했다.

 

이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경상북도가 주최하고 김천시가 주관해 이달부터 내년 2월까지 진행된다. 오봉저수지 등 관광지 일원에 김천시만의 특색있는 상징적 조각품을 전시하는 한편 주변환경과 어울리는 포토존을 설치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문화적 공간을 제공한다.

 

이날 의원들은 주무부서에서 설명한 각 사업에 대해 꼼꼼히 점검하는 한편 원활한 운영을 당부했다.
 
이우청 시의회의장


이명기 의회운영위원장

질의하는 나영민 부의장

질문하고 있는 이승우 의원

손세영 문화홍보실장

이동형 총무과장






  Wish you find 1:1 exact replica omega watches uk with less money here.

  With Swiss movements and practical functions, gold rolex fake watches online store are worth having!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