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민주평통, 명절 맞아 북한이탈주민 위로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0/09/25 09:29 수정 2021.04.16 15:27
쌀 60여포 전달하고 간담회도 가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천시협의회에서는 매년 명절마다 북한이탈주민의 가족과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주기 위해 노력해왔다.


올해 ‘민주평통 한가위 북한이탈주민 사랑나누기’ 행사는 추석을 앞둔 23일 오후 5시 김천시문화회관에서 관내 주민 56가구를 대상으로 쌀 10㎏씩을 전달했다. 또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도 가졌다.


 

백남명 협의회장은 “서로 화합해 한마음으로 통일을 고민하고 공감대를 결집시켜 평화통일을 앞당길 수 있도록 노력하자”며 “북한이탈주민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추석명절 보내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민주평통 김천시협의회에서는 평소 이탈주민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지원 사업을 통해 정착과 소통에 노력함으로써 평화통일기반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민주평통 김천시협의회에서는 평소 이탈주민의 안정적인 사회정착을 위한 지원 사업을 통해 정착과 소통에 노력함으로써 평화통일기반 구축에 앞장서고 있다.

 



  Do not miss the buy best replica breitling bentley. Place an order online and fast shipping.

  Shop around. The buy quality fake omega seamaster uk with high quality are here. Read more details if you want.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