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신년사> 송언석 국회의원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1/01 08:24 수정 2023.01.01 08:24
“김천의 발전과 도약, 그리고 시민의 행복한 삶 최우선”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토끼는 예로부터 번창과 풍요를 상징해온 만큼, 새해에는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아낌 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김천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2018년 국회의원 당선 이후부터 지금까지 심혈을 기울여 온 「김천~문경 철도」 건설사업이 지난 11월 기획재정부의 예비타당성조사를 최종 통과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이로써 수서~김천~거제를 잇는 (가칭)중부선 철도 건설사업이 본격화 될 예정입니다.

 

(가칭)중부선 철도가 완성되면 우리 김천은 경부선과 중부선이 교차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철도교통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입니다.

 

이와 함께, 「김천~거제 남부내륙철도」 건설사업에는 노후화된 김천역 개량이 포함되어 있어, 철도교통의 중심지로서 김천의 위상을 더하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천 도심 외곽순환도로 사업 역시 원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옥률~대룡 국도대체우회도로」는 예산이 충분히 확보되어 예정대로 올해 준공될 예정이며, 사업의 마지막 단추인 「양천~대항 국도대체우회도로」는 설계에 착수하여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줄 30년 미래먹거리 사업인 「자동차 튜닝 성능·안전시험센터」과 「비가시권 드론 전용 비행장 및 면허시험장」 사업 또한 올해 안으로 준공될 예정입니다.

 

이 모든 성과는 김천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끊임없는 응원과 격려 덕분입니다. 앞으로도 저는 우리 김천의 발전과 도약, 그리고 시민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의정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지난 한 해 보내주신 따뜻한 성원과 격려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송언석 拜上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