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축제

김천시립도서관, 주제별 소장도서 전시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12/21 11:17 수정 2022.12.21 11:17
2023 계묘년, 작심 365일


김천시립도서관에서는 이달 20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도서관 1층 전시실에서 ‘2023 계묘년, 작심 365일’이라는 주제로 소장 도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주제별 소장도서 전시회는 도서관이 소장하고 있는 책 중에 특정 주제를 선정해 이용자들에게 소개하고, 도서관 소장 장서의 활용도를 높이면서 시민들에게 독서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전시회는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의 다짐과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도서를 소개한다. 계획, 다이어트, 재테크, 여행, 식물 키우기, 문학책 읽기를 주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흥미를 갖고 읽을 수 있는 도서를 선정했다.

 

지금보다 더 나은 변화를 갈망하지만 매번 실패하고 마는 사람들을 위해 가장 효과적인 습관 활용법을 제시하는 ‘굿바이 작심삼일’, 아이들에게 재미있게 금융과 투자 상식을 전달해줄 ‘어린이 첫 투자 수업’, 운동생리학과 스포츠 영양학에 기초해 효율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핏블리의 헬스 다이어트 전략집’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신동균 시립도서관장은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위해 계획을 세우는 시민들이 전시회를 통해 시민 모두가 계획했던 다짐을 모두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