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김천대 교육혁신발전특별위원회 발족…전 구성원 참여해 지속적 혁신 문화 조성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11/09 18:26 수정 2022.11.09 18:26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는 급변하는 교육환경 변화를 극복하고 지속적인 교육혁신을 통한 대학발전을 꾀하고자 교육혁신발전특별위원회를 구성해 지난 8일 발족식을 가졌다.

 

교육혁신발전특별위원회는 김천대 모든 부서 및 학과의 구성원들이 혁신에 동참하도록 함과 동시에 대학 내 혁신에 대한 인식개선 및 협동적 의사결정에 구성원 모두의 참여가 보장되는 창구로서의 역할 수행하도록 구성했다.

 

윤옥현 총장은 “교육혁신발전특별위원회 발족을 통해 전 구성원이 참여하는 지속적인 혁신 문화를 만들고, 교육의 본질인 가르치는 즐거움과 배우는 기쁨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히며 위원회가 대학 혁신의 핵심적인 역할을 해주길 기대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날 발족식은 임진호 교수(교육혁신원장)의 ‘교육혁신발전특별위원회 운영방안' 기조발언을 시작으로 분과위원장으로 임명된 이재우 교수(기획처장), 권창오 교수(교무처장), 백열선 교수(산학연구처장), 김수환 교수(취업창업지원센터장), 정명식 부국장(사무부국장)이 각각 분과위원회 소개와 분과별 혁신위원회 운영 방안을 발표했다. 뒤를 이어 자유토론을 통해 앞으로 교육혁신발전특별위원회 진행 방향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