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산학연관협의회 기술혁신 세미나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9/23 19:11 수정 2022.09.23 19:11
이웅범 대표, 기업 CEO 경영비법 전수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22일 녹색미래과학관 세미나실에서 산학연관협의회 기술혁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김충섭 시장과 산학연관 협의회 이현수 회장 및 관내 기업 대표 등 50여명이 모여 현 정부의 정책에 따른 기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LG이노텍, LG화학 사장을 역임했던 이웅범 대표가 자신의 경험을 살려 ‘지속성장의 힘, 강점개발이 경쟁력이다’를 주제로 기업 경영에 필요한 CEO의 마인드 함양과 직원들과 소통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이끌어 갔다.

 

이 자리에서 김천시는 세미나에 참가한 기업 대표들에게 불합리한 법령이나 제도 등으로 인한 규제애로 사항도 접수 받았다.

 

김충섭 시장은 “이제는 코로나19에서 벗어나야 할 때이다. 기업에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만큼 우리 김천시에서도 기업과 발맞추어 함께 나아가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시 산학연관협의회는 지난 2018년 출범해 현재 빅데이타시스템 이현수 대표를 비롯 약 70여개사가 가입해 관내 산학연관 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하고 정책 설명회, 기술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왔다.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공동 과제 발굴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