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시사회복지사 김천복지재단 성금 200만원 기탁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8/22 18:34 수정 2022.08.22 18:34


김천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김종철)와 김천시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김홍태)는 22일 김천시청을 방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써 달라며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김천시사회복지사협회는 지역 내 사회복지기관에서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들로 구성돼 복지 일선에서 주민의 복지서비스 질 향상과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김종철 회장은 “적은 금액의 성금이지만 법과 제도의 한계로 공적 지원을 받지 못하는 위기가구에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면서 “주민 복지를 위해 밤낮없이 일하고 계신 사회복지사들의 성금 기탁 동참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충섭 시장은 “주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묵묵히 맡은 일을 수행하고 계시는 사회복지사분들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드는 주역”이라면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에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지역특성에 맞는 다양하고 신속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11월 경북 시·군 최초로 설립됐다. 지금까지 200여명의 후원자들로부터 약 5억3,700여만원의 후원금이 기탁됐고 기탁된 성금은 긴급 지원사업과 희망 복지공동체 지원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1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 Cameron
    2024/03/31 12:27
    What Is Pornstar  Why Is Everyone Talking About It? porn Star
    관리열기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