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김충섭 김천시장 후보, 공식 선거운동 첫 일정 시작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2/05/19 19:37 수정 2022.05.19 19:37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됐다.

국민의힘 김충섭 김천시장 후보는 18일 선거캠프에서 출정식을 열어 필승 결의를 다지고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부터 13일 동안 유권자의 표심을 잡기 위한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김충섭 후보는 오전 7시 30분 직지교 사거리에서 유권자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는 것으로 공식 선거운동의 포문을 열고 김천시내 주요 교차로를 다니며 유세를 이어갔다.

 

김 후보는 시민들을 향해 "지난 4년은 김천 발전의 기틀을 닦는 시간이었다"며 "이를 완성할 수 있는 또 한 번의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유세차 연설과 함께 선거송을 배경으로 한 운동원들의 율동 등 다채로운 유세 풍경이 이어지자 삼삼오오 시민들이 모여들어 김충섭 후보의 이름을 연호하며 지지 의사를 밝히기도 했다. 이에 한껏 고무된 김 후보 선거캠프 측은 ‘검증된 시장 김충섭’ 문구가 적힌 피켓을 흔들며 분위기를 띄웠다.

 

김충섭 후보는 “앞으로 선거운동 기간 동안 매일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뛰겠다. 최선을 다해 시민들을 만나고 성심성의껏 공약과 비전을 전하겠다”고 첫 공식 선거운동 소감을 밝히고 “시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에 반드시 압승으로 보답하겠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