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축제

콜라보 콘서트 ‘음악이 춤을 추다’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10/12 20:06 수정 2021.10.12 20:29
기획공연 월드뮤직그룹 공명&비보이&전통무용


김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는 기획공연 월드뮤직그룹 공명&비보이&전통무용 콜라보 콘서트 ‘음악이 춤을 추다’를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에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월드뮤직그룹 공명&비보이&전통무용 콜라보 콘서트 ‘음악이 춤을 추다’는 2021년 문화체육관광부 국고지원사업인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하는 작품이다. 월드뮤직그룹 공명(4인), 고릴라크루(7인), 이지현(가야금), 노디(베이스), 장수지(전통무용), 김미현(바이올린)이 출연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콜라보 형식으로 보여준다.

 

이번 공연은 새로운 우리 음악이라는 타이틀로 초등학교 교과서에 소개가 되기도 한 ‘통해야’등을 연주하며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전 세대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음악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문화예술회관에서는 공연 감상을 위해 방문한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관람할 수 있도록 공연장 소독, 손소독제 비치 등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공연 시간은 90분 정도이며 초등학생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유료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관람권은 14일 오후 2시부터 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