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시, 6월 이달의 기업 ‘신일사’ 선정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6/04 17:49 수정 2021.06.04 17:49
일회용 보호복(방호․방제복) 분야 최대 생산규모


김천시는 6월 이달의 기업으로 신일사를 선정하고 4일 김천시청에서 선정패 전달 및 회사기 게양식을 가졌다.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신일사는 평화동에 위치한 일회용 보호복(방호․방제복) 전문 제조 기업으로 1992년 설립돼 꾸준한 생산설비 투자와 고용 증대로 국내 최대 생산규모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신일사는 경영혁신형(Main-Biz) 중소기업 인정을 비롯해 ISO 9001, ISO14001 등 해외규격의 품질․환경 인증까지 획득한 강소기업이다. 또한 창립 당시 13명의 직원으로 시작해 현재 80명까지 일자리를 늘리고 특히 생산설비의 자동화로 여성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여성가족부․고용노동부 지정 여성친화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김충섭 시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에도 건실한 기업경영에 힘 써오신 김종용 대표님과 직원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달의 기업 선정을 계기로 보호복 분야 국내 최고기업으로 나아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격려 인사를 전했다.

 

김종용 대표는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판로개척을 통해 우리 지역에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