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상의 일자리 창출지원사업 교육생 ‘(주)미래로’ 기업탐방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5/07 13:32 수정 2021.05.07 13:32

 

김천상공회의소는 지난 6일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지원사업의 일환인 ‘성공취업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양성사업’ 2차 과정에 참여한 교육생을 대상으로 기업탐방을 실시했다.

 

대형마트에 농산물을 납품하고 있는 농업회사법인 ㈜미래로를 방문해 기업현황 청취와 함께 생산시설과 유통관련 부대시설을 견학하고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농산물 유통 전문기업인 ㈜미래로는 ㈜굿데이, 대산(주) 등 총 3개의 법인으로 지난 2016년 설립 후 지역에서도 손꼽히는 매출과 성장세를 자랑하는 우수 중소기업이다.

 

포도, 수박, 자두, 복숭아, 딸기, 단감, 무화과 등의 농산물을 롯데마트와 이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에 전문적으로 납품한다. 산지 농산물을 수매해 오프라인을 통한 기업 대 기업(B2B) 거래를 중점으로 온라인 유통 진행도 준비하고 있어 교육생들의 현장 경험과 실습에 좋은 기회가 됐다.

 

 

 

 

한편 이번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은 김천시가 지난해 ‘2020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대상’에서 지역일자리 목표공시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받은 인센티브로 진행된다. 김천시와 김천상의가 공동으로 지역산업의 수요와 요구에 맞춤형 인재를 양성해 일자리로 연계시켜주는 사업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