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상의,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양성사업 1차 교육 수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4/20 09:31 수정 2021.04.20 09:31

 

김천상공회의소는 지난 19일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지원사업의 일환인 성공취업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양성사업 1차 교육 과정을 마무리하고 교육생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 과정은 김천시가 지난해 2020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대상에서 지역일자리 목표공시제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받은 인센티브로 운영됐다. 사전 조사를 통해 지역산업의 채용수요와 요구를 파악해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관련 일자리에 채용을 연계해 진행되고 있다.

 

 

총 13일 100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과정은 온라인 마케팅 관련 분야에 관심이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교육을 실시했다. 온라인 마케팅, 포토샵(디자인), 엑셀(보고서 작성), 면접 및 취업특강, 기업탐방의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교육을 수료한 참여자들의 적절한 매칭을 통해 관련 직종의 좋은 일자리에 취업을 연계할 예정이다.

 

 

 

 

동 과정을 통해 김천시의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지역 산업군의 채용 수요에 맞춘 일자리 창출하고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 사전 양성을 통한 채용 업체의 경쟁력 제고와 지역 내 맞춤형 일자리 창출의 성공적인 사례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