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똑똑한 영어 공부의 해답! 그림책 영어 공부법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1/03/17 16:02 수정 2021.03.17 16:02
김천시립도서관, 2차 부모교육강좌 참가자 모집

김천시립도서관에서는 내달 7일, 8일 양일간 2회에 걸쳐 YBM 대표 영어지도 정정혜 강사를 초청해 제2차 부모교육 강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부모를 대상으로 자녀와 소통할 수 있는 실질적 방안과 다채로운 해결 채널의 제시로 자녀의 거울인 부모의 올바른 교육관을 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2차 부모교육 강좌는 24년 동안 2,000명 이상의 교사 및 부모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어 그림책을 통한 효과적인 영어 학습법을 교육한다. 정정혜 강사의 ‘영어 그림책의 힘 : 영어 그림책 공부법’이란 주제로 1회 ‘어떤 그림책을 고를까?’, 2회 ’3단계 영어 그림책 활용법’으로 두 번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소통과 힐링이 되는 그림책을 읽고 쓰는 능력의 균형 잡힌 문해법을 토대로 읽기·쓰기뿐만 아니라 듣기, 말하기를 위한 영어 교육법의 효과적인 노하우를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24년간 영어 강사의 경력을 토대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쉽게 영어 문장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즐거운 영어 공부 비법도 전수할 예정이다.

 

백선주 관장은 “자녀교육의 시작점이자 종료점인 가정에서 부모와 자녀간의 원활한 소통으로 모두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신청은 17일부터 선착순으로 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문의(054-421-2845)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